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D+68]웨스턴베니비스 본식스냅 후기-비아트리스튜디오(VIATREE)

Yo-Yo/결혼생활

by Yo구르트 2017. 4. 13. 10:27

본문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Yo구르트입니다.


결혼한지 벌써 2달이 조금 넘었네요.

길다면 긴 시간이지만 전 아직도 웨딩사진을 꺼내보며 설레하는 중입니다.

그러던 중! 본식스냅이 도착했습니다.(여태 서브스냅으로 설레는 중이었거든요 하하)


정갈하게 포장된 택배박스를 열어보니 또 하나의 상자가 있네요.

 

또 열어주세요.

앨범은 총 3개(YoYo커플 1권, YoYo부모님 각각1권) 뽁뽁이로 포장되어 있어요.

 

이건 저희꺼

이건 이건 부모님꺼(크기가 조금 작지만 적당한 수준이고, 사진구성은 저희꺼와 동일합니다)


사실 본식스냅은 기대하지 않았어요....(삐질)

보통 본식스냅은 아쉬워 서브스냅을 한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었고 서브스냅으로 이미 만족된 상황이라

 


그치만 전 첫장부터 아주 대만족했어요!

사진구성이나 색상이 제가 너무 좋아하는 스타일이었어요.

게다가 원본사진도 잘 정리해서 주셨네요.

이쁜사진 골라서 인화도 하려구요. 


전 또 몇달간 설레이며 보낼 것 같아요. 

행복합니다 아니.. 행복하세요.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