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D-41]웨딩스냅 후기 및 추천

Yo-Yo/결혼생활

by Yo구르트 2017. 3. 14. 14:23

본문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Yo구르트입니다.


웨딩홀 패키지 진행으로 스드메, 스냅 모두 포함되어 있었어요.


하지만 서브스냅정도는 필수(웅성웅성)라는 이야기에  

저도 부랴부랴 알아보기 시작했어요.



서브사진을 구할땐 아래 내용을 고려했어요.

1. 사진 색감(인위적인 색은 별로)

2. 분위기(정신없을 결혼식에서 사진으로 그 현장분위기를 느끼고 싶었어요)


이건 여담인데. DVD를 선택하지 않은 걸 아직도 후회하고 있답니다(주륵ㅠㅠ) 

Yo플레님의 예리한 안목으로 스냅 사진 결정!

리얼~스냅(네이버에서 "리얼스냅"검색해주세요.)


메이크업실부터 폐백까지 대표님이 엄청 찍어주셔요. 감동에

게다가 예식 당일 저녁에 카톡으로 몇장 보내주셨어요. 센스에

마지막으로 신행을 다녀와서는 원본/수정본 모두 보내주셨더라구요. 스피드까지 하하하 

결혼식 스냅 정말 200% 맘에 쏙들었어요. 


제가 중요시여긴 색감과 느낌 살짝 보여드릴께요. 

'홈페이지 업로드는 하지말아주세요~'라고 요청드렸는데 여기서 글쓰는 나는야 청개구리







얼굴없는 사진으로 올리다보니 공개할수 있는 사진이 제한적이네요. 

홈페이지 들어가서 참조하셔도 좋을것 같아요.



혹시 궁금하시점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 스스로 검색하고 스스로 선택해서 스스로 만족한 후기입니다:)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