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요리] 밀키트(프레시지) 6종 후기 - 차돌박이 숙주볶음, 소고기 버섯잡채, 호로록 우삼겹 떡볶이, 매콤 밀푀유 나베, 서울식 불고기 전골, 매콤 깻잎 순대 볶음

Yo-Yo/결혼생활

by Yo구르트 2019. 9. 16. 00:13

본문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Yo구르트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글을 쓰네요.


오늘은 최근 많이 증가한 밀키트(Meal+Kit) 관련 글을 써보려고 합니다.

요리할 시간이 없거나 요리를 잘 못하거나 등등의 이유로 부득이하게(?) 외식을 즐기셨다면

손질된 식재료와 소스를 이용하여 손쉽게 조리할 수 있는 밀키트(=쿠킹박스, 레시피박스, 가정간편식)를 한번 이용해보세요.


집밥을 좋아하는데 먹질 못하는 저도 한번 도전해보았습니다.

제가 집중적으로 구매한 건 프레시지 제품입니다. (2인 기준) 

난이도 별 후기(맛과 가성비는 주관적) 참고하셔서 다같이 집밥 먹어보아요.

  

1. 차돌박이 숙주볶음 (난이도☆, ☆, 가성비)

처음 접했던 메뉴예요. 쉬운 난이도부터 도전해보고자 선택해보았어요. 

​재료가 깔끔하게 포장되어 있네요.

고기의 핏물을 빼고 숙주를 씻어 볶아주세요.

사진과 똑같은 차돌박이 숙주볶음 완성되었어요.


2. 소고기 버섯잡채 (난이도☆, ☆, 가성비)

많은 재료가 필요하여 시도할 수 없었던 잡채예요.

모두가 아는 맛이지만 재료준비의 번거로움을 확실히 줄여주는 메뉴지요.


3. 호로록 우삼겹 떡볶이 (난이도☆, ☆, 가성비)

떡볶이를 즐겨해먹던 중 요녀석을 발견했어요.

라면사리에 어묵까지 들어있어 꽤 모양새를 갖추고 있어요.

사진에 우동같이 보이는 아이가 누들 떡입니다.

​사진보니 또 먹고싶어 지네요.

4. 매콤 밀푀유 나베 (난이도☆, , 가성비)

​재료가 꽤 많습니다. 난이도는 높지 않지만 요리시간이 꽤 소요됩니다.

​겹겹이 쌓아서 냄비주변을 돌려줍니다. 

매뉴얼에 냄비 크기(직경22cm)도 함께 나와있으니 예쁜 요리를 원하신다면 참고하세요. 

​사진은 끓기 전에 찍어두면 좋아요

아래는 끓으면서 형태 없어진 밀푀유 나베님

맛은 좋습니다. 밀키트 제품 중 꽤 비싼 제품이나 그만큼 비싼 값 하는 요리입니다.


5. 서울식 불고기 전골 (난이도☆, , 가성비)

탕과 고기를 좋아하는 저에게 딱인 메뉴인 불고기 전골입니다.

역시나 깔끔한 포장이 마음에 드네요.

​당면을 먼저 삶고 불고기 소스는 물과 먼저 섞어두세요.

문득 소스랑 고기를 먼저 섞어버린 그때가 떠오르네요.

사진에서도 팔팔 끓는 모습이 잘 표현되었네요.(중불이라고 했는데.......삐질)

6. 매콤 깻잎 순대 볶음 (난이도☆, , 가성비)

달궈진 팬에 식용유를 두르고 야채, 순대 순으로 넣어 볶아줍니다.

재료만 찍고 사진이 없는 걸 보니, 순대 사랑인 YoYo커플에 입맛엔 맞지 않았던 것 같네요.

모든 메뉴를 성공하긴 쉽지 않죠(고럼 고럼)


이상 프레시지 밀키트 후기였습니다.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