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현대모터스튜디오 아웃도어 라이프 차콕 후기

유용한정보/자동차

by Yo플레 2022. 2. 1. 22:08

본문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Yo구르트입니다.

자주 방문하는 현대모터스튜디오에서 오랜만에 프로그램을 이용해보기로 했어요.

Yo플레님이 예약한 아웃도어 라이프 차콕이예요. 

아웃도어 라이프 차콕은 예약 시, 선택한 차량으로 고양 모터스튜디오에서 준비해 준 간식 그리고 다양한 용품을 싣고 

영종도 왕산마리나로 이동하여 시간을 보내고 오는 프로그램이예요.

하남점에서도 운영한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시간 : 240분(4시간)

금액 : 30,000원(하남점인 경우, 25,000원)

인원 : 최대 2명

고양점은 영종대교 통행료(무려 편도 6,500원)가 포함된 금액이라 결코 비싼 금액이 아니예요.

예약시간 30분전에 도착하면 예약자 확인 후, 프로그램을 설명해주세요.

주차구역까지도 정해져 있으니, 잘 지켜주셔야 해요. 

동승자가 없이 진행되나, 이동경로가 확인가능하여 이탈시 연락을 주신다고 하셨어요.

예약했던 팰리세이드가 우리를 기다리고 있네요.

차량은 팰리세이드, 싼타페, 투싼 세가지 중 하나 선택가능해요.

준비해주신 다양한 장비들을 가지고 출발!!

영종대교를 건너는 건 늘 신이나요.

아마도 인천공항과 파라다이스시티 가는길이라 더 그런것 아닐까 싶네요.

날씨는 구름이 많아 조금 아쉽네요.

하지만 비 안오는게 어디예요 ㅎㅎ

약 한시간을 달려 왕산마리나에 도착했어요.

알려주신 주차공간에 차를 세우고 챙겨주신 음식과 캠핑용품들과 시간을 보내면 돼요.

가까운 위치에 화장실과 편의점도 있어 불편함이 전혀 없어요.

이런공간이 있다니 너무 신기하네요.

샌드위치, 샐러드, 마들렌, 쿠키, 착즙주스와 따뜻한 차까지 포함되어 있어요.

맛있게 먹고서 챙겨주신 캠핑용품들을 하나씩 꺼내보기로 했어요.

셔틀콕을 탁구채로 치는 패드민턴 세트와

삼각대, 젤리빔 미니 빔 프로젝터, 담요, 핫팩까지

세심하게 챙겨주셨네요.

그 밖에도 많은 장비가 있었으나 구경만 해도 이미 지쳐버렸다는..

캠핑 맛보기로 신청했던 프로그램이었는데

이래서 캠핑을 시작이라도 할 수 있을지 모르겠어요.

남은시간은 누워서 마샬스피커로 음악감상을 하고 왔어요. 이런게 힐링이죠.

저흰 행여 캠핑을 하게되더라도 많은 장비는 필요없을 것 같네요. 

제공해주신 용품들은 현대 컬렉션 온라인샵에서 구매가능하세요.

 

Main | 현대 컬렉션 온라인샵

현대자동차 브랜드 컬렉션, 현대 컬렉션 공식 온라인샵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모형자동차를 비롯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을 만나보세요.

collection.hyundai.com

여기까지 왔으니 주변을 한번 둘러볼까요.

왕산마리나는 해양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넓은 계류시설도 갖추고 있어요.

그 사이 하늘도 맑아졌네요. 

고양모터스튜디오까지 1시간 가량이 소요되므로 완료시간 한시간 전에는 다시 출발하셔야 해요.

안략한 장소를 제공해 준 차량의 내부사진도 몇장 찍어보았어요. 

프로그램의 마무리는 맛있는 음식이 가득한 키친이죠.

즐거운 프로그램을 제공해 준 현대모터스튜디오!

이런 프로그램을 예약하고 함께해 준 Yo플레님! 감사해요.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