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양나들이] 롯데호텔서울 모모야마 - 주말 특선 코스 후기

여행과 맛집과 전시/국내

by Yo구르트 2024. 3. 10. 16:35

본문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Yo구르입니다.

오늘은 롯데호텔 본점 본관 38층에 위치한 일식당 모모야마를 다녀왔어요.

운좋게 룸좌석 예약이 가능하여 오븟한 시간을 보낼 수 있었어요.

모모야마는 스시 오마카세를 즐길 수 있는 스시카운터 석도 유명하다고 해요.

다음엔 스시카운터 석으로 예약을 해봐야겠어요.

메뉴는 주말 특선 코드로 선택하였어요.

1인 210,000원 

입맛을 돋우어 주는 전체요리들로 시작해요.

감자칩도 주셨는데, 프랑스 음식점에서 채워주는 빵과 같은 존재일까요.

그리고 저는 요리와 함께 먹는 차가 너무 좋네요. 벌컥벌컥..

매생이가 올라간 부드러운 계란찜이예요.

몽글몽글하네요.

계절 생선회

(첫줄 왼쪽부터)방어, 참치뱃살, 도미 마스까와(마스까와란, 생선의 껍질을 제거하지 않고, 살이 익지 않을 정도로 껍질을 익히는 조리법이예요), 광어가 나왔어요.

신선한 회들이 솔솔 녹네요.

랍스터 비스큐 소스 조림

해산물 향이 가능한 비스큐 소스와 오동통한 랍스터가 잘 어울리네요.

스시 4종

왼손잡이라 방향을 바꿔서 다시 찍어보아요.

(왼쪽부터) 광어, 참치등살, 도미, 참치뱃살이예요.

튀김

깻잎, 단호박, 인상, 새우, 새송이

얇고 바삭한 튀김속에 각 재료의 향이 가득 담겨 있어요.

식사는 아귀냄비, 장어덮밥 중 선택 할 수 있어요.

저는 맑은 아귀냄비를 Yo플레님은 장어덮밥을 선택했어요.

아귀 듬뿍 들어있어 더욱 맘에 들어요.

마지막 디저트까지 

실은 방문했던 날이 결혼기념일이라

레터링 서비스와 재미난 소품들로 사진도 찍어 주셨어요.

축하도 많이 해주셔서 먹는 내내 행복했던 기억이 나네요.

맛있는 음식과 기억에 남는 하루를 만들어 주신 모모야마 감사해요.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