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미국 더바디샵 직구하기 #2

유용한정보/패션뷰티

by Yo구르트 2020. 11. 28. 22:05

본문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Yo구르트입니다.

주문 3일만에 트래킹번호가 나왔어요.

드디어 신청서를 작성할 수 있겠네요.

공홈에 배송지로 입력했던 주소의 배송대행사이트에서 신청서를 작성하셔야 해요.

 

 

이번에 가입했던 배송대행사이트는 배송방법을 선택해야 하더라구요.

제가 선택한 토스배송은 입고된 물품을 그대로 출고하는 서비스로

일반배송보다 업무가 줄어들어 기본배송료가 저렴해요.

단, 배송료는 실무게와 부피무게 중 많은 쪽으로 청구가 되므로

과대포장인 경우는 토스배송이 비쌀 수도 있지요.

그래서 토스배송이지만 부피무게로 적용하게 되는 경우, 재포장을 해주는 토스플러스로 선택했답니다.

토스플러스는 재포장의 여부와 상관없이 수수료 0.5달러가 추가되니 참고하세요. 

 

 

신청서에 필요한 개인통관부호번호는 이곳에서 발급 및 조회 가능하시구요.

오더번호는 구매했던 공홈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트래킹번호는 공홈에 등록된 메일로 온 배송메일을 통해 확인할 수 있어요.

메일 내 Track My Order를 클릭하면 배송사이트로 연결됩니다.

연결된 사이트에서 트래킹번호를 확인할 수 있지요.(저는 메일이 온 후, 2일 뒤 확인가능했어요)

 

 

배송한 물품의 정보(상품명, 수량, 단가)를 등록하면 총 구매금액이 자동계산되구요.

배대지에 도착하면 측정된 배송비 결제 후, 한국으로 날아올 예정이예요.

 

 

(20일이 지난 후) 기다리던 택배가 도착했어요.
추운 겨울 먼 길 오느라 고생했어!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