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미국 더바디샵 직구하기 #1

유용한정보/패션뷰티

by Yo구르트 2020. 11. 26. 13:09

본문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Yo구르트입니다.

첫 직구의 즐거움을 맛 본 후, 두번째 직구를 시도하게 되었어요.

이번엔 블랙 프라이데이를 노린 더 바디샵 직구예요.

한국 매장에서 찾기어려운 Yo플레님의 (아마도)최애 쉐이빙크림이

미국사이트에서는 판매가능이라 결정하게 되었어요.

 

 

상세설명🤣

 

 

 https://www.thebodyshop.com/en-us/

 

The Body Shop

 

www.thebodyshop.com

하지만 올해 할인율은 코로나때문인지 크지 않아요.😥 

전품목 30% 

 

 

 

더 바디샵 공홈

 

 

 

홈페이지 가입은 주문번호와 주문내역 추적을 위해 추천드려요.

 

 

 

 

 

 

처음 계획했던 쉐이빙크림과(?)

유명하다는 모링가 바디버터, 바디미스트 등을 함께 담아봅니다. (너는 다 계획이 있구나~)

 

 

 

 

 

 

구매할 물품을 모두 장바구니에 담고 CKECK OUT을 하면 결제 페이지로 넘어가요.

 

 

 

 

 

 

배송지는 미리 가입해둔 배대지의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여기서 잠깐🙄

미국을 배대지로 사용하는 경우에 결제 시, 판매세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너무 놀라지 마세요.

미국은 일반적으로 수입품이나 미국내에서 판매하는 제품을

최종 소비자에게 판매할 때 부과되는 판매세(Sales Tax)가 있어요.

이 판매세는 출발지/도착지에 따라서 차이가 있어요. 

지도를 참고하여 No Sales Tax인 도시의 주소를 가진 배대지로 가입을 하는게 좋죠!

 

 

미국 판매세

 

 

저는 델라웨어(DE)가 배대지인 직X탑으로 정했어요. 

가입을 하면 개인사서함 번호가 부여됩니다.

 

 

 

 

개인사서함번호가 포함된 주소를 더바디샵 배송지에 입력했어요. 

배송이 시작된 후, 트래킹 번호가 생성되면 배송대행사이트에 배송대행 신청서를 작성 할 수 있어요.

실제 배대지 도착전에 신청서를 작성해야하니, 메일 또는 구매홈페이지에서 배송을 주기적으로 체크해주시는게 좋아요.

그럼 메일 체크체크하러 가봐야겠네요.🛴🛴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