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양나들이] 장충동 뚱뚱이 할머니집

여행과 맛집과 전시/국내

by Yo구르트 2022. 3. 1. 14:47

본문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Yo구르트입니다.

동대입구에 위치한 태극당 본점에 선물세트를 사러 갔다가 족발을 먹기로 했어요.

장충동 왔으면 족발먹는거 당연한거 아닌가요.

많은 족발집 중에서 저희가 방문한 곳은 뚱뚱이 할머니 족발집이예요.

족발과 막국수를 모두 먹으려고 찾아보다 세트메뉴가 있길래 방문하게 되었어요.(단순)

둘이먹어(족발 小, 쟁반막국수 小) 38,000원

벽면을 보니 티비에도 많이 나온 맛집인것 같아요.

추억의 핑클과 이홍렬..

기본세팅이예요. 시원한 동치미가 맛이 좋네요.

동치미가 맛있어야 맛집인데~

윤기가 자르르한 족발이 도착했네요.

쟁반막국수도 동시에 나와서 먹기 좋아요.

쟁반 막국수는 잘 섞어 야채와 함께 먹어주어요.

고기와 먹으면 더 맛있어요.

빠질 수 없는 단체샷이예요.

저는 요런 살코기 부분이 좋더라구요. 

야무지게 잘 먹고 갑니다.

이 동네도 여기저기 공사중인 곳이 많은 걸 보니 많은 변화가 있을 것 같네요.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