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산여행] 롯데호텔부산 무궁화 - 동백코스 후기

여행과 맛집과 전시/국내

by Yo구르트 2024. 1. 14. 10:26

본문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Yo구르트입니다.
오늘은 멀리서 오랜만에 친구가 와서 부산에서 친구들을 만나기로 했어요.
한참을 고민했으나, 결국은 롯데호텔이네요.
롯데호텔 부산에서는 늘 라세느만 방문하다 다른 식음 업장은 아주 오래전 방문했던 도림 외엔 처음이예요.
한정식인 무궁화는 롯데호텔 부산 43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창가좌석은 날이 좋으면 더욱 빛을 발해요.

메뉴판을 찍어두지 않았네요.(23년 11월 기준)
동백 코스였던 것 같은데, 현재는 24년 기준으로 변경되어 확인이 어려워요.

전채요리 

시절죽과 침채 (금물이나 간장에 절여서 국물이 넉넉한 채소절임음식)

장흥식 삼합

전복요리

생선구이, 종류는 메로

식사는 흰밥+된장찌개, 비빔밥+된장찌개, 면류(기억이..) 세가지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어요.
저는 비빔밥+된장찌개로 선택했어요.
생선구이와 함께 먹을 수 있도록 준비해주셔요. 

배불리 먹고 깔끔한 후식으로 마무리했어요.

함께 방문했던 친구들 모두 서비스와 맛에 감탄하였어요. 역시 롯데 호텔 식음업장은 탁월한 선택이었네요.
이러니 못 끊지..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