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레고 41428 비치하우스 조립기

유용한정보/생활정보

by Yo구르트 2021. 9. 11. 11:02

본문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Yo구르트입니다.
YoYo커플은 레고매장을 절대 그냥 지나치는 법이 없어요.
하지만 구매는 신중하게 하는 편이예요. 둘곳이 없거든요...🤣
그러던 중 최근에 프렌즈세트를 몇개 구매하게 되었어요.(신중하다가 급발진)
각설하고 조립 후에 먼지만 쌓이는 레고가 늘 아쉬워 이렇게 조립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이젠 조립설명서가 책자뿐아니라 어플로도 받을 수 있더라구요.
아이폰 : https://apps.apple.com/kr/app/%EB%A0%88%EA%B3%A0-%EC%A1%B0%EB%A6%BD-%EC%84%A4%EB%AA%85%EC%84%9C/id1486159728

‎레고® 조립 설명서

‎레고® 조립 설명서 앱은 레고 조립 설명서를 찾고 저장할 수 있는 공식 앱입니다. 레고® 조립 설명서로 누구나 다음과 같이 할 수 있습니다: - Instructions PLUS로 모든 레고 세트를 3D 모형으로 체

apps.apple.com

안드로이드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lego.legobuildinginstructions&hl=ko&gl=US

LEGO® 조립 설명서 – 디지털 조립 도우미 - Google Play 앱

3D 모드, 확대 및 회전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 수백 가지 단계별 레고 조립 설명서!

play.google.com

국가 선택 후, 레고박스에 있는 QR코드를 읽어주면 설명서가 열려요.

오늘 조립할 모델은 레고 41428 프렌즈 비치하우스예요.
몇년 전 구입했던 레고 41037 스테파니의 비치하우스(단종)와 함께 두면 좋을것 같아 구입했어요.

1단계부터 조립을 시작해 볼까요.

주방과 화장실이 만들어졌어요.
레고에서만 느낄 수 있는 디테일들이 너무 좋아요.

2단계는 1층 외부를 완성하고 2층으로 연결하는 계단이 포함되어 있어요.

주방 창틀에 올려진 햄버거가 아주 먹음직스러워요.
샤워시설과 해변에 모래성도 있네요.

3단계로 2층을 완성해주네요.

스티커를 붙이지 않다가 다시 조립해제하고 스티커를 붙여주었어요.
확실히 붙이고나니 아기자기하네요.
4단계인 해먹과 옥상클럽까지 추가해주면 비치하우스 완성이예요.

지붕을 열면 클럽으로 변신!

패들보트타구 돌고래가 헤엄치는 바다로~

2층침대가 있는 2층방도 찍어보았어요.

주방의 개수대와 가스레인지의 디테일도 빠질 수 없어요.

비치하우스라 그런지 화장실은 바깥과 연결되어있네요.

비치 시리즈엔 폰 블럭이 모두 포함되어 있어요.
요즘 트렌드에 맞게 홈버튼이 사라졌네요.🤔

집에 있던 레고 41315 하트레이크 서핑가게와 비치하우스들을 한데 모아두니
여름느낌이 물씬나는 것 같아요.

이상 레고 41428 비치하우스 조립기였습니다.
다음 조립기를 기대해주세요!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